지난번에 핑크색 슈러그 샀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애쉬그린으로 재구매했어요!!타사 제품과는 비교도 안되는 오묘한 색감.. 유라발레만 할 수 있는🪽🪽 슈러그 재질은 쫀쫀 부들해서 피부자극 절대 없고 흘러내리지도 않아서 발레 동작할 때 거슬리지 않아 좋아요!애쉬그린색은 말차라떼? 쑥 라떼? 중간의 오묘한 색감인데 정말정말 예뻐요 ㅠㅠ 얼른 입고 발레 가고싶을 정도🥹🥹 정말 예쁘니 고민중이시라면 얼른 득템하시길🤍🥹
Yoora Ball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