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턴레오는 첫 구매에요! 출시전부터 드릉드릉 하다가 바로 구매한..🥹 올 겨울에 발레를 시작해서 여름발레는 처음인데, 원래입던 레오들은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구요,, 요 유라발레 주이 레오타드는 얇지만 비침없고 쭉쭉 늘어나서 입고 벗을때도 너무 쾌적했어요! 안감이 상큼한 레몬컬러라 볼때마다 기분좋고, 가슴패드 얇은거 사용해도 가슴부각 없어서 깜짝 놀랐네요.. 아 글고, 웜톤한테 어울린다는 멘트를 봐서 좀 망설였는데 쨍화이트가 아닐뿐, 오히려 피부에 잘 녹아드는 아이보리라 누구나 잘 어울리는 톤이에요! 쿨톤분들 망설이지말고 사세요♡♡ 유라발레 입문템이었는데 넘 마음이들어서 앞으로 다른제품들도 많이 구매할거같아요..텅장이되, 예쁜제품 많이 판매해주세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