받자마자 패턴 보고 너무 예뻐서 두근두근 했어요!! 당장 오늘 발레 수업에 입고 갔습니다^^카멜리아 쉘핑크 있는데 개인적으로 주이 레오타드가 더 촵촵한 느낌이에요. 그래서 허리 들뜸도 없이 잡아주는 것 같아요. 다만 살집이 많은 저에게는 가슴선이 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패턴이 넘 예뻐서 팔뚝살 부각돼도 워머 없이 입고 싶었는데 커버 안입으면 너무 노골적으로 보여서 ㅠㅠ 이 부분은 제 체형과 어울리지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. 스트랩 조절이 되나 무리하게 짧게하면 어깨가 아프더라고요. 다른 제품과 고민을 많이 하다가 구매했는데 후회없는 쇼핑이었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