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발레복을 유라발레로 시작했는데 너무 편해서 마음에 드는 족족 쟁이는 중입니다❣️ 어쩜 옷이 예쁜데 재질도 좋고 정말 편해요!!! 어떤 동작을 해도 옷 안입은 것처럼 편합니다! 다른 브랜드 발레복은 안봐도 될 것 같아요🩰
Yoora Ballet